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남동] 카페 레이어드 - 분위기 좋은 연남동 카페 솔직한 후기

by 돈맛선생 2020. 3. 26.
반응형

카페 레이어드

# 위치

# 후기

연남동에 위치한 카페 레이어드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는 좋았으나, 서비스는 물음표를 남기는 곳이었습니다.

인기/인지도에 젖어서 서비스업의 본연의 자세를 잊어버린 건 아닌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가게인 것같네요.

[카페 레이어드] 외관

외관은 벽돌로 돼 있어서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꽤나 유명한 카페여서 그런지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같았습니다.

[카페 레이어드] 케이크와 빵

입구에 들어서면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케이크와 빵이 준비돼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준비돼 있었고, 갔을 때 이미 다 팔린 것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비싼 편이었네요.

[카페 레이어드] 실내

실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깔끔하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인테리였던 것같고, 사진 찍기에도 빛이 예쁜 곳이었네요.

1층뿐만 아니라 2층에도 좌석이 준비돼 있었는데, 2층엔 못 가봤네요...ㅠㅠ

[카페 레이어드] 아메리카노

케이크 한 조각과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왔습니다.

초코 케이크였는데, 가격에 비해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커피 맛도 그냥 평범하고 별로였는데, 커피 가격도 상당히 비쌌네요.

케이크, 커피 모두 카페 레이어드만의 특징이 있는 것같지 않았습니다.

 

카페 레이어드는 기대에 비해 실망이 컸던 카페였습니다.

가격도 비싸고, 분위기는 좋으나 맛도 그냥저냥한 카페였습니다.

특히, 점원의 쌀쌀 맞고 불친절한 서비스 태도는 과연 높은 인지도가 어디서 왔는지 궁금증을 만들어 내는 곳이었습니다.

굳이 비싼 가격에 이런 곳을 가야 하는지 의문이 드는 곳이었네요.

카페 레이어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