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영등포] 돌배기집 - 다양한 차돌박이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영등포 차돌박이 맛집

by 돈맛선생 2020. 4. 3.
반응형

돌배기집

# 위치

# 후기

차돌박이를 먹으러 영등포에 위치한 돌배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도 가봤지만, 또 가도 맛있는 차돌박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돌배기집] 외관

돌배기집 입구에 백종원씨 사진이 큼지막하니 붙어 있어서 돌배기집인 것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영등포 먹자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위치해 있으니 찾기는 수월하실 거에요~

[돌배기집] 실내

돌배기집 실내는 깔끔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에요.

자리도 10테이블은 넘게 있어서 줄 설 걱정은 많이 안 하셔도 될 것같아요.

테이블마다 환풍 시설이 잘 돼 있어서 고기 냄새는 아주 많이 나는 편은 아니었네요.

[돌배기집] 메뉴

메뉴는 돌배기집답게 차돌박이가 주메뉴에요.

예전에 갔을 때보다 메뉴가 조금 더 다양해진 것같더라구요.

그래도 일단은 차돌박이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돌배기집] 기본찬

기본찬으로는 파무침, 무생채, 김치, 양배추 절임, 상추/깻잎 등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차돌박이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다양한 야채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기본찬 하나하나 다 맛있기도 했구요.

[돌배기집] 셀프바

혹시 드시던 기본찬들이 부족하시면 셀프바가 준비돼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만큼 드실 수 있어요.

처음에 나왔던 기본찬들이 모두 준비돼 있으니 양껏 드세요~~

[돌배기집] 차돌박이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차돌박이가 나왔어요.

7,900원이라는 가격치고 양은 적당히 나오는 것같았어요.

나오자마자 얼른 불판에 올려서 굽기 시작했습니다.

차돌박이는 고기가 얇아서 아주 금방금방 익혀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돌배기집] 매콤비빔당면

차돌박이만 먹기 심심해서 매콤비빔당면도 주문해봤어요.

당면을 매콤한 소스에 비벼 먹는 메뉴인데, 쫄면과 비슷하면서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진과 같이 차돌박이와 함께 쌈싸먹으면 별미인 것같아요~

돌배기집에 가시면 한 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돌배기집] 숙돌배기

처음 주문한 차돌박이를 다 먹고 숙돌배기를 또 주문했어요ㅋㅋ

숙돌배기는 지난번에 갔을 때는 없었던 것같은데,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 게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봤어요.

숙주와 함께 구워 먹는 차돌박이의 맛은 어땠을까요??

[돌배기집] 숙돌배기

이렇게 숙주와 차돌박이를 함께 구어서 드시면 돼요.

숙주도 금방익고, 차돌박이도 금방익어서 오래 안 기다리셔도 됩니다.

그냥 차돌박이만 굽는 거보다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 보이죠??

[돌배기집] 숙돌배기

차돌박이와 숙주를 함께 넣어서 쌈을 싸드시면 더더욱 맛있어요.

차돌박이의 고소함과 숙주의 아삭함이 느껴지면서 맛이 배가 되더라구요.

그냥 차돌박이가 지겹거나, 새로운 차돌박이를 드시고 싶다면 숙돌배기 추천드릴게요~!!!

 

오랜만에 차돌박이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백종원씨의 프랜차이즈 가게는 맛집인 것같네요~

영등포 인근에서 차돌박이집을 찾으신다면 영등포 돌배기집으로 가보세요~

돌배기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