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영등포] 제주흑돈카츠 - 제주도 흑돈으로 만든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신세계백화점 고메스트리트로~!

by 돈맛선생 2020. 4. 5.
반응형

제주흑돈카츠

# 위치

# 후기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돈까스를 먹고 왔습니다.

얼마 전 리뉴얼된 신세계백화점의 고메스트리트에 위치한 제주흑돈카츠에서 먹고 왔네요~

[제주흑돈카츠] 외관

제주흑돈카츠는 고메스트리트에 위치해 있는데, 고메스트리트에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메스트리트에서 돈까스는 제주흑돈카츠에서만 팔고 있었어요.

[제주흑돈카츠] 메뉴

메뉴는 등심카츠, 안심카츠, 모짜렐라카츠 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우동과 냉모밀도 팔고 있죠.

제주 흑돼지로 만든 돈카츠는 얼마나 얼마나 더 맛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

저는 제주 흑돈 안심카츠와 냉모밀을 주문했습니다.

[제주흑돈카츠] 알림벨

주문을 하면 이렇게 알림벨을 줍니다.

알림벨은 화면이 바뀌면서 음식을 조리중이라는 말이 나오고 메뉴가 준비되면 진동이 옵니다.

요즘 알림벨이 세련되고 디자인이 참 예뻐진 것같습니다.

[제주흑돈카츠] 제주 흑돈 안심카츠 & 냉모밀

10여분을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돈까스에는 밥과 오뎅국물, 소스가 함께 나오고, 냉모밀은 냉모밀과 기본찬만 나옵니다.

기본찬은 김치, 할라피뇨, 단무지가 나왔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제주흑돈카츠] 제주 흑돈 안심카츠

안심카츠는 꽤나 두툼하게 나와서 씹는 맛이 있었어요.

육즙도 살아있어서 씹으면 씹을수록 육즙의 맛이 살아나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심이라 부드러웠고, 너무 과하게 튀기지 않아서인지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특이한 건 소스를 돈까스 소스 외에도 겨자, 와사비, 소금을 주더라구요.

겨자와 와사비는 이해가 되는데 소금을 주는 게 특이해서 찍어 먹어봤는데, 굳이 소금은 안 찍어 먹어도 될 것같습니다.

[제주흑돈카츠] 냉모밀

개인적으로 냉모밀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정말 맛있었어요.

육수가 짜지도 않고 적당한 간이라서 먹어도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죠.

와사비도 취향껏 넣어서 드시면 되고, 레몬도 한 조각 들어있어서 향긋함을 더해줬어요.

냉모밀 면도 너무 많이 삶아지지도 않고 탱글탱글함이 나름 살아있었어요.

 

오랜만에 돈까스와 냉모밀을 먹고 왔는데,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고메 스트리트에서 처음 식사를 해봤는데, 처음부터 맛있는 집을 찾은 것같네요.

맛있는 돈까스를 드시고 싶다면 제주흑돈카츠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제주흑돈카츠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