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제주도] 어제보다오늘 - 이호테우해변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감성카페

by 돈맛선생 2020. 5. 1.
반응형

어제보다오늘

상세정보

- 대표번호 : 064-805-1116

- 위치

 

후기

제주도에서 서울로 오기 전 마지막 일정으로 이호테우해변에 갔어요.

이호테우해변을 구경한 후 잠시 시간을 보낼 곳을 찾다가 "어제보다오늘"이라는 카페에 들렸습니다.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로 제주도 일정이 마무리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어제보다오늘] 외관

어제보다오늘은 외관부터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이호테우해변의 이호방파제를 구경하시고 해안도로쪽으로 들어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제보다오늘] 실내

실내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돼 있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깔끔하고, 가게에 있는 작은 화분들이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함을 더해주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조용한 실내가 잠시 머물다가 가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어제보다오늘] 메뉴

어제보다오늘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커피와 티, 에이드 등이 준비돼 있었어요.

이 날은 커피보다는 티가 좀 더 땡겼는데, 티 종류가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네요.

그래서 티라미수와 웨딩임페리얼을 주문했습니다.

[어제보다오늘] 디저트와 고양이 장식품

디저트는 가게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웬만한 건 다 팔린 상태였어요.

그래서 티라미수를 골랐고, 디저트 냉장고 위에 고양이 장식품들이 귀여워서 함께 찍어봤습니다.

다른 디저트들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진된 게 참 아쉬웠네요...

[어제보다오늘] 전망

어제보다오늘은 큰 창문이 있어서 전망을 보기도 좋은 카페였어요.

그래서 앉아서도 이호테우 해변을 보면서 힐링하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다만, 앞에 도로변에 차를 주차해 놔서 차들이 전망을 조금 망치기는 하지만,

실내에 앉아서도 멋진 제주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안 좋아서 먹구름이 끼었지만, 먹구름이 낀 이호테우해변의 모습도 참 멋있는 것같네요.

[어제보다오늘] 웨딩임페리얼과 티라미수

주문한 웨딩임페리얼과 티라미수가 나왔어요.

웨딩임페리얼은 처음 마셔보는 차였는데, 향과 맛이 정말 좋았어요.

달달하면서도 향긋한 향이 나는 게 계속 마시고 싶은 티였는데, 여태 마셔본 티 중에 손에 꼽을 정도였습니다.

티라미수도 사장님께서 굉장히 부드럽게 잘 만들어주셨어요.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티라미수의 맛이 정말 일품이었고, 웨딩임페리얼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마무리

제주도의 마지막 일정으로 방문한 어제보다오늘은 정말 멋진 카페였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좋을뿐 아니라 멋진 이호테우해변의 전망을 보면서 제주도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이호테우해변에 가셨다면 '어제보다오늘'에서 잠시 시간 보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어제보다오늘 : 🌕🌕🌕🌕

반응형

댓글